Home > 회원가입

회원가입

ez인포메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아래 약관에 동의 하셔야 합니다.
회원이 되시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가입을 원하시면 아래의 '서비스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을 반드시 읽고 동의해 주세요.

회원가입약관

제1조(목적)
(1)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령에 의하여 ㈜아이더블유네트웍스 (이하 " 회사 ")가 제공하는 ez 인포메일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
(1)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2) 다만 ,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 일전에 공시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약관의 효력 및 적용 : 이 약관은 사이트의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공시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 일전에 공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4.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한 때부터 서비스 계약해지 후 비용 정산이 완료될 때까지로 규정합니다.
제 3 조 ( 공지방법 )
(1) 회사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가입 시 등록한 전화 또는 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 약관 규정외 사항에 관한 준칙 )
(1)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 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 전기통신사업법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5 조 ( 용어의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와 같습니다. 1.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
2.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
3. 이용정지 :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것
4. 해지 :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에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5.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6. 회원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써 회원당 1개의 ID부여
7. 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보호와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만의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8.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
9. 결제자 :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회원으로서 유료 결제를 신청하고 회사가 정한 결제 절차를 완료한 자
10. 결제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이용이나 물품을 구매 하기 위하여 신용카드 등을 포함한 여러 수단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
11. 포인트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혹은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버 머니로 "포인트"로 표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등에 대한 동의

[ 개인정보 항목별 수집목적 ]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ez인포메일은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삼당,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필수입력사항 : 성명, 주민등록번호, ID, 생년월일, 비밀번호, E-mail, 팩스,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고지사항 전달 및 확인, 본인의사 확인 등 의사소통을 위한 절차에 이용 및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등 정보의 전달을 위한 절차에 이용
2) 선택입력사항 : 이용자가 ez인포메일의 유료컨텐츠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대금결제시 입력사항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 두자리 등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이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에의 제공 등 목적을 위하여, 회원탈퇴 후에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일정한 시점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탈퇴 이후에도 법령이 정하는 일정한 기간에 한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보유하게 됩니다.
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②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수사기관 수사 협조 등을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이용자의 정보를 1년간 보유하게 됩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