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금액
0P
무료포인트
0P
문자쿠폰
0건 남음
LMS쿠폰
0건 남음
충전하기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서비스 이용 시 공지사항을 숙지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113 발신번호등록방법 변경 안내 2017-03-07
  • 안녕하세요. ez인포메일입니다.

    그동안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일반 유선전화번호도 휴대폰 인증으로 대체해 드렸으나,
    KISA의 권고조치와 스팸정책 강화로 인해 부득이하게 발신번호 등록방법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발신번호등록제란, 전기통신사업법 제 84조 의거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을 위해서 이용 고객이 등록된 발신번호로만 문자발송이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2015년 4월 16일 전기통신사업법 개정 발효되어 발신번호 사전등록제 시행, 10월 16일부터 등록된 발신번호로만 문자전송 가능해짐)

    변경된 EZ인포메일 발신번호 등록방법으로는
    휴대폰 본인인증, ARS 전화 인증, 통신사 가입증명서 접수방법, 총 3가지 이며,
    ARS 전화 인증이 되지 않는 일반번호나 전국 대표번호 등록 시 반드시 통신사 가입증명서를 팩스나 첨부파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통신사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은 고객님의 일반번호, 대표번호를 개통한 통신사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증명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 통신사별 고객센터 안내 *



     *발신번호 등록방법 변경 일시


     등록방법 변경일시 : 2017년 03월 13일(월요일) 00: 00 ~


     


    더 궁금하신 부분은 EZ인포메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월-금(공휴일 휴무)
    TEL : 02-6277-4210
    FAX: 02-6277-4201
    email: ezinfo@infomail.co.kr

이전 목록 다음